본죽&비빔밥, ‘궁중의 맛’으로 기력보충 ‘장똑똑이비빔밥’ 등 3종 출시

보도자료 2022/07/04

본죽&비빔밥, ‘궁중의 맛’으로 기력보충 ‘장똑똑이비빔밥’ 등 3종 출시

 

-비법장으로 비벼 더 맛있는 장똑똑이·해물 약고추장비빔밥, 향긋한 곤드레 돈불백비빔밥

-전통장에 식감이 살아있는 식재를 넣어 든든하고 입맛 돋울 기력 보충 메뉴

 

 

[2022-07-04]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여름나기를 돕고자 전통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기력 보충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전통장에 본죽&비빔밥만의 비법을 담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비법장으로 맛 낸 ▲해물 약고추장비빔밥 ▲장똑똑이비빔밥과 향긋하고 식감도 좋은 ▲곤드레 돈불백비빔밥 3종이다.

 

먼저, 해물 약고추장비빔밥은 불향 가득 볶아 신선한 해산물, 다진 돼지고기 넣은 약고추장이 어우러져 풍미와 식감을 자랑한다. 고소한 계란후라이와 함께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충분하다.

 

장똑똑이비빔밥은 예부터 궁중에서 즐겨 먹던 장똑똑이를 새롭게 선보인 것으로, 돼지고기 등심을 ‘똑똑’ 썰어 맛간장에 달여낸 비법장 비빔밥이다. 표고버섯을 넣고 달여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곤드레 돈불백비빔밥은 곤드레 나물과 바싹 구운 돼지불고기의 달큰한 맛이 조화로운 메뉴로, 향긋한 곤드레가 먼저 입맛을 돋운다. 1,000원을 추가하면 마지막 한 입까지 따뜻하게 맛볼 수 있는 돌솥 곤드레 돈불백비빔밥으로 변경할 수 있다.

 

아울러, 보다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비빔밥 메뉴군을 재정비하고 기본 제공용 찬과 국을 업그레이드(종류 변경)했다. 본죽&비빔밥 신메뉴 3종은 전국의 본죽&비빔밥 매장이나 본오더, 배달의민족, 요기요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죽&비빔밥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익숙한 식재료와 음식을 본죽&비빔밥만의 비법으로 재해석해 건강하고 맛있는 든든한 한 끼를 선보이고자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본죽&비빔밥은 소비자들의 각기 다른 선호를 두루 채우고 입맛 사로잡을 메뉴들을 본죽&비빔밥만의 비법으로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끝)

Facebook url
TAG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