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푸드서비스, 행복한 기업문화 만들기 나선다

보도자료 2022/11/18

본푸드서비스, 행복한 기업문화 만들기 나선다

 

- 직원들이 가장 행복한 문화를 만들기 위해 ‘존중 캠페인’ 실시

- 존중의 언어, 인사, 칭찬, 감사 4가지 핵심 키워드

 

 

[2022-11-18] 본푸드서비스가 행복한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한 ‘존중 캠페인’을 실시하며 건강한 조직문화의 발전에 나섰다.

 

이번 캠페인은 11월부터 본푸드서비스 본사 직원과 전국 본우리집밥, 푸드가든 지점 직원들까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본푸드서비스는 ‘매일 보는 우리 서로 존중해요’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존중의 언어, 인사, 칭찬, 감사 4가지 키워드를 공유하여 모든 임직원들이 함께 행복한 기업문화 만들기에 동참하였다.

 

본푸드서비스는 전 지점에 ‘존중 캠페인’ 포스터를 배포하고, 칭찬과 감사 게시판을 운영하 여 존중문화의 동심원을 확대하고 있다. 또,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디지털 기능(DX)을 활용하여 모바일에서 쉽게 칭찬과 감사편지를 전할 수 있도록 했다.

 

본푸드서비스는 앞으로도 존중 캠페인이 잘 정착되도록 사내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배포하여전직원에게 존중의 문화가 뿌리깊게 내릴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전했다.

 

본푸드서비스가 이와 같은 행복한 기업문화 만들기에 나선 것은 ‘기업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 자산은 직원들이고, 직원들이 행복해야 기업도 행복할 수 있다.’는 경영철학이 뒷받침 되어있기 때문이다.

 

본푸드서비스 인재개발팀 박승주 팀장은 “본푸드서비스가 되고자 하는 모습은 직원들이 가장행복한 기업, 직원들이 가장 자부심을 느끼는 기업이 되는 것이다.”라며 “이번 존중 캠페인을 통해서 직원들이 함께 협력하고 존중하며 자신의 일에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길 바라며, 나부터 존중의 문화가 잘 정착할 수 있게 실천하고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Facebook url
TAG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