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우리집밥, 공채 인턴영양사 수료식 개최… 전문 영양사 배출

보도자료 2022/11/22

본우리집밥, 공채 인턴영양사 수료식 개최… 전문 영양사 배출

 

- 2022년 상반기 공채 인턴영양사, 6개월간의 교육과정 수료

- 노숙인 대상 무료 급식 나눔 봉사활동도 진행

 

 

[2022-11-22] 본푸드서비스는 지난 4일 ‘2022년 상반기 공채 인턴영양사 수료식’을 열고 본우리집밥의 전문 영양사를 성공적으로 배출했다고 밝혔다. 이날 수료식은 본푸드서비스 임미화 대표가 직접 방문한 가운데 영양사들을 향한 격려가 전해지고, 교육 과정 피드백 및 수료 수감 발표, 수료증 전달 등이 진행됐다.

 

앞서 본우리집밥은 지난 5월 입사한 공채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6개월간의 현장 실습과 함께 직무 기본 교육, 강점 혁명 워크숍 및 리프레시 활동, 직무 심화 교육 등 단계별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수료식에 앞서 지난 9월에는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무료 급식소에서 사회 취약계층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급식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6개월 필수 정규 프로그램 중 하나로 올해 상반기 공채로 입사한 인턴 영양사들은 이날 봉사활동을 통해 타인을 보살피고 배려하는 마음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식을 배우기도 했다.

 

본우리집밥은 사단법인 ‘참좋은친구들’과 함께 2019년 3월부터 사회공헌으로 매달 노숙인과 사회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식사와 온정을 나누고 있다. 본우리집밥은 이달까지 총 9,135명의 대상자에게 약 7천3백만원 규모의 식사를 제공했다.

.

본우리집밥본부 정희영 본부장은영양사들의 역량이 곧 음식과 서비스의 질로 드러나는 특징을 가진 브랜드인만큼 근무자들의 올바른 직업의식 함양과 직무 교육에 집중하고 있다”라며 “본푸드서비스는 앞으로도 분기별 지점장 아카데미 및 에뉴얼 컨퍼런스 등을 통해 정기적인 직무 교육과 리더쉽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Facebook url
TAG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