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그룹 창립 20주년 임직원 나눔 이야기

본그룹 창립 20주년 임직원 나눔 이야기

사회공헌 2022/10/06

세 가지 뜻깊은 나눔 캠페인

본그릅은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뜻깊은 창립기념일을 보냈습니다. 본그룹은 매년 창립기념일마다 임직원이 참여하는 나눔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는데요. 올해는 특별히 창립 20주년을 축하하며 임직원이 3개월에 걸쳐 세 가지 나눔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걸음기부 캠페인부터 헌혈, 드림박스 나눔까지 본그룹 임직원들은 각자의 위치해서 나눔과 기부에 동참하였는데요. 본그룹다운 훈훈한 나눔으로 기념해 더욱 뜻깊었던 창립 20주년의 따뜻한 나눔 현장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세 가지 뜻깊은 나눔 캠페인
사랑, 정성, 꿈을 전합니다

사랑, 정성, 꿈을 전합니다

걸음기부 캠페인은 두 달간 총 254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87,580만보의 걸음을 기부하였습니다. 목표한 걸음을 달성해 쪽방촌에 본브랜드 제품이 담긴 정성박스 200개를 전달하고, 노을공원에도 묘목 200그루를 심었습니다. 소아암 환아를 위해 진행된 헌혈, 헌혈증 기부 캠페인에도 41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85장의 헌혈증을 기부하였습니다. 헌혈증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후원의 손길이 필요한 소아암 환아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사내 커뮤니티를 통해 진행된 그룹홈 드림박스 캠페인은 임직원이 기부한 300만원에 본사 매칭 300만원을 더해 총 600만원의 장학금을 그룹홈 아동들을 위해 전달하였습니다.

본그룹의 스무살 생일을 함께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02년 서울 대학로에서 '본죽 1호점'으로 시작된 본그룹이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앞으로 비외식, 비한식을 아우르는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본그룹과 임직원은 본으로 행복을 도우며 나눔의 동심원을 확장해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 url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