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대학로의 작은 본죽 매장에서 시작한 본그룹은 기본 철학인 ‘本'을 바탕으로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가맹점 사장님의 성공을 돕고, 급식과 식자재 유통 사업으로 한 끼의 식사도 정성을 다해 고객에게 대접하며, 간편식·맞춤형 유동식 사업을 통해 0세부터 100세까지 맞춤 먹거리를 제공 하기 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본그룹은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모든 고객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책임과 역할을 다하여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사회공헌
본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은 직원, 가맹점, 지역사회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합니다. 브랜드의 핵심 역량을 활용한 '브랜드 사회공헌', 이해관계자와 함께하는 '지역사회공헌', 임직원, 고객, 가맹점이 함께하는 '참여형 사회공헌‘ 등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지속합니다.
×
본죽, 본죽&비빔밥
본죽, 본죽&비빔밥은 ‘한국의 전통 음식인 죽과 비빔밥’을 중심으로 한식을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고객의 건강과 영양을 고려하여 높은 품질의 식재료를 사용하여 맛있고 건강한 한식을 제공하고 다양한 고객층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
본도시락
'나에게 가장 가까운 집밥'의 가치를 실현하는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입니다. 전통 한식의 고유한 풍미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현대인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과 건강함을 담은 식사를 제공합니다.
×
본설렁탕
본설렁탕은 한우사골 육수와 매력적인 식재료로 새롭고 다양한 맛을 구현한 프리미엄 국탕류 브랜드입니다. 열두 시간의 정성과 특별한 공정을 통해 만들어낸 담백하고 깔끔한 한우사골육수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
본우리반상
‘우리나라 지역별 음식을 한곳에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반상에 담은 한식 대표 브랜드입니다. 우리나라의 다양한 식재료와 조리법을 담아 팔도 지역의 별미 음식을 제공합니다.
×
본몰
본몰은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자사몰입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고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
베이비본죽
‘건강하고 영양가 높은 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입니다. 첫 이유식부터 유아기까지 다양한 단계에 맞추어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
식자재유통
전국 본브랜드 가맹점에 신선한 식자재를 제공하기 위해 구매 전문성과 유통, 물류 인프라를 갖춘 유통사업입니다. 매일 전국 2,000여개의 사업장에 안전하고 신속한 배송을 제공합니다.
×
본우리집밥
‘365일 건강한 집밥’을 제공하는 단체 급식 서비스 브랜드입니다. 사내 식당, 급식, 행사 등 다양한 단체 메뉴 컨설팅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일마지오
‘에스프레소 한 잔으로 이탈리아의 낭만과 정취’를 선사하는 커피 브랜드입니다. 깊고 향긋한 풍미를 살린 일마지오 블렌딩을 통해 일상 속 여유와 낭만을 제공합니다.
×
NEXTBON
혁신적인 사업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과 창업가를 발굴·육성하여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맞춤형 혜택과 본그룹의 네트워크를 통해 스타트업이 임팩트를 창출하고, 더 큰 무대로 나아가도록 체계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
멘지
하루 이상 매일 숙성한 생면과 장시간 우려낸 진한 닭 육수를 사용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정통 라멘 브랜드입니다. 최고의 식재료를 활용하여 일본 현지 수준의 맛을 경험할 수 있으며, 시그니처 메뉴인 토리파이탄은 진하면서도 깔끔한 맛으로 라멘의 정수를 선사합니다.
×
FOODGARDEN
"푸드가든(FOODGARDEN)"은 다양한 맛과 즐거운 만남을 제공하는 셀렉다이닝 브랜드입니다. 음식과 공간을 연결하여 고객들에게 일상 속 작은 행복을 선사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정성이 담긴 식음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