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본그룹 그룹장 김철호입니다.
2002년 대학로의 작은 본죽 매장에서 시작한 본그룹은 현재 전국 2,000여 개의 접점에서 고객들을 맞이하였습니다. 외형적인 성장과 함께 내적인 성숙을 위해 노력해 온 본그룹은 선한 영향력이 임직원, 가맹점, 소비자로 동심원처럼 퍼져 나가는 감사한 경험을 거듭하였습니다.
특히,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대통령 표창,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등의 이력에 더해 2019년에는 한국 소비자 웰빙지수(KW-WCI)에서 본죽 13년 연속 1위, 본도시락 5년 연속 1위라는 평가를 받으며 소비자들을 향한 본그룹의 끊임없는 노력이 헛되지 않았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본그룹의 소비자들을 위한 노력은 그룹 조직구조 안에도 담겨 있습니다.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영위하는 본아이에프(주), 급식 전문 푸드 서비스 사업과 식자재 유통사업을 영위하는 본푸드서비스(주), 유동식 전문법인인 순수본(주) 등 본그룹은 소비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형태로 그룹 조직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영위하는 사업은 다르지만, 법인 모두 '본으로 행복을 돕는 사람들'이란 미션은 같습니다. 본그룹은 앞으로도 주주, 임직원, 가맹점 , 협력사, 소비자, 지역사회로 이어지는 선한 영향력의 동심원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큰 기업이 아닌 좋은 기업, 위대한 기업이 되기 위한 본그룹의 노력에 많은 분들께서 함께 해주실 것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