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플라이언스

본그룹에서는 비윤리적 행위나 불공정 행위, 부정비리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키보드 치는 모습입니다.
외부 제보 Hot-line
본그룹은 제보자의 익명성을 보장하고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외부 제보 Hot-line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외부 제보 Hot-line 접수 절차

제보자-외부 전문기관-본그룹 윤리경영실 외부 제보 Hot-line 접수 절차

외부 제보 Hot-line의 특징

제보자 보호

외부 전문기관이 제보 접수 후
접수 내용에 따라 조사까지 진행하므로
제보자의 익명성이 보장됩니다.

전문성 및 객관성

제보 접수 후
외부 전문 기관을 통해 피드백함으로써
객관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내부 제보
본그룹 윤리경영실로 빠르게 직접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

본그룹 홈페이지 제보 접수 절차

제보자-외부 전문기관-본그룹 윤리경영실 외부 제보 Hot-line 접수 절차

E-mail 접수

본그룹 윤리경영실로 직접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

compliance@bongroup.co.kr

제보 하기
익명의 경우 근거 없는 음해성 제보는 처리되지 않을 수 있으며,
육하원칙에 따라 상세하고 정확하게 제보해 주시면 보다 신속한 답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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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기관 Hot-l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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