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사 소개
본그룹은 지주사로 그룹 전체 미래 성장 전략과 사업 포트폴리오 관리를 하는 조직입니다.
본그룹 지주부문은 지주사로 그룹 전체의 지속 가능 경영 체계를 갖추고, 그룹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런 노력을 통해 그룹 이해관계자들의 행복 실현과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업부문은 프랜차이즈 사업 포함 3개의 사업을 추진하고 성장하고 있는 조직입니다.
본그룹 3개 사업부문은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영위하고 있는 본아이에프(주), 급식사업과 식자재유통 공급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본푸드서비스㈜, 유동식 제조 및 유통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순수본㈜ 총 3개의 법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본그룹 사업부문은 최종 소비자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건강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그룹이 가장 잘 해낼 수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 급식 전문 푸드 서비스와 식자재 유통사업, 유동식 제조 및 판매 사업을 통해 건강한 내일을 약속합니다.
본아이에프는 본죽, 본죽&비빔밥, 본도시락, 본설렁탕, 본우리반상, 멘지 브랜드로 고객들이 맛있는 건강을 느낄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지식 프랜차이즈 기업을 비전으로 하며, 가맹점의 행복을 위해 상생 협력하고 있습니다.
본푸드서비스는 직영외식 운영과 본우리집밥이라는 급식 브랜드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식에 대한 새로운 문화와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탁월한 인적 자산과 축적된 지식 자산을 통해 전혀 다른 푸드서비스 문화 창조 기업이라는 비전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순수본은 영유아식, 메디푸드, 실버식 등 특수영양식을 연구개발 및 제조, 판매하는 법인입니다. 이유식 사업을 시작으로 건강유동식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국내 최고의 맞춤형 건강유동식전문기업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고자 합니다.
본죽은 드시는 분의 건강에 맞춰 한 그릇, 한 그릇 정성껏 끓여낸 죽으로 속 편한 행복을 전하는 브랜드입니다.
본죽&비빔밥은 건강식 ‘죽’과 영양식 ‘비빔밥’으로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입니다.
본도시락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잘 차린 한 상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입니다.
본설렁탕의 모든 메뉴는 한우사골육수로 만들어 한 그릇으로 속 든든한 힘을 주는 건강한 국탕 전문 브랜드입니다.
본우리반상에서는 대한민국 팔도 음식에 담긴 우리 삶의 이야기들을 반상을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
멘지는 면[麵]을 다스린다[治]는 의미로, 라멘 한 그릇으로 오감만족을 선사하는 일본식 닭육수 라멘(토리파이탄) 전문점입니다.
3.6.5일 오늘도 '맛있는 정성'을 전하는 명품 단체급식 브랜드입니다.
고객을 맞이하는 진심을 담은 커피 한 잔으로 이태리의 향기를 전해드립니다.
일상 속 행복한 맛남을 전하는 셀렉다이닝 브랜드입니다.
본몰은 최상의 품질, 최고의 제품으로 일상 속 건강한 생활을 선물하는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입니다.
베이비본죽은 본(本)을 지키며, 한 그릇 한 그릇에 엄마의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여 만드는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입니다.
섬김, 나눔, 세움의 정신으로 지구촌 곳곳의 어려운이웃에게 사랑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