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불티소스’로 매운맛 살린 여름 신메뉴 4종 출시

보도자료 2022/06/29

청양고추 사용해 맛있게 매운 불티소스 활용한 신(辛)메뉴

본도시락, ‘불티소스’로 매운맛 살린 여름 신메뉴 4종 출시

 

- 맛있게 매운 ‘불티소스’ 자체 개발… 입맛 돋우는 강한 맛 원하는 여름 수요 반영

- 앞서 이달 초 ‘바질’ 사용한 샐러드 도시락 선보인 데 이어 보양 도시락 추가 출시

 

 

[2022-06-29]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본도시락여름을 맞아 메뉴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궁중 보양 수라 한정식 ▲불티돈까스 반상 ▲김치볶음밥돈까스 반상 ▲불티치킨마요 4종으로, 무더위로 지치거나 허해질 수 있는 점을 고려해 입맛 돋울 자극적인 매운 맛과 보양 콘셉트로 개발됐다.

 

먼저, 궁중 보양 수라 한정식은 보양요리인 단호박 오리구이에 매콤한 소스를 가미한 도가니볶음으로, 소불고기까지 더해져 맛과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더블 보양 한정식이다.

 

불티돈까스 반상은 본도시락이 직접 개발한 시그니처 매운맛 소스인 ‘불티소스’와 바삭한 돈까스가 메인 구성이며, 김치볶음밥, 계란 후라이, 샐러드 등을 추가해 본도시락만의 맵조합을 제시했다.

 

김치볶음밥돈까스 반상은 두툼한 등심 돈까스와 김치볶음밥의 만남이 이색적이다. 별도 제공되는 우스터소스를 기호에 따라 직접 추가해 즐기면 된다. 불티치킨마요는 본도시락의 스테디셀러 메뉴 중 하나인 치킨마요에 화끈한 불티소스를 더해 중독성 있는 매운맛 한 끼를 가능하게 한다.

 

특히, 불티돈까스 반상, 불티치킨마요에는 식품·외식업계 트렌드인 ‘소스’를 고려해 본도시락이 청양고추를 사용해 직접 개발한 ‘불티소스’가 포함돼 맛있게 매운 중독성을 선사한다. 이 소스는 해당 메뉴 주문 시 별도 제공돼 고객이 자신의 기호에 따라 직접 소스의 양을 조절할 수 있다. 또, 예년보다 덥고 습한 올 여름, 보다 강한 매운맛으로 잠시나마 더위를 떨치기를 원한다면 별도 판매되는 ‘불티소스’를 구매하면 된다.

 

한편, 본도시락은 지난 9일 샐러드 도시락 신메뉴 2종을 메뉴 컨셉과 특징을 고려해 선제적으로 출시했다. ‘바질 두부면 파스타 샐러드 도시락’과 ‘깍둑 스테이크 샐러드 도시락’ 2종으로 각각 바질의 깔끔하면서도 산뜻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과 허브향이 특징이다. 취향에 맞춰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본도시락본부 관계자는 “본도시락은 무더위에 입맛 잃기 쉬운 여름, 소비자의 선호가 가볍고 깔끔한 맛, 맵고 자극적인 맛, 보양식 등 크게 세 가지로 나뉘는 점을 고려해 샐러드 도시락에 이어 ‘매운맛’ 여름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라며,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부터 샐러드 도시락, 트렌디한 매운 소스 맛 살린 메뉴까지 다양한 메뉴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끝)

Facebook url
TAG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