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도시락 1500개 영등포구 무료급식소 제공

보도자료 2023/03/21

본도시락, 도시락 1500개 영등포구 무료급식소 제공

 

- 본도시락 가맹점 정기교육서 사장님들이 직접 조리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 나눔

- 단순 기부 아닌 본사와 가맹점 함께 하는 나눔으로 유의미… 누적 2250개 기부

 

 

[2023-03-21] 본도시락이 올해도 정기교육을 통한 지역사회 나눔을 실시했다.

 

11회의 본도시락 정기교육에서 383개 가맹점 사장님들이 직접 조리한 도시락 1500여 개와 반찬을 본사 소재지인 영등포구에 위치한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무료급식소에 전달했다.

 

특히, 단순 기부가 아닌, 본사와 가맹점 사장님이 함께 한 정기교육을 통해 뜻을 모아 함께 한 지역사회 나눔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코로나 여파로 일시 중단된 가맹점 정기교육을 지난해부터 재개하면서 전국의 본도시락 가맹점 사장님들이 자발적으로 나눔에 동참했다.

 

대면 교육이 재개된 이후 정기교육 도시락 나눔을 통해 기부한 도시락은 총 2250여개에 달한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금번 지역사회 나눔은 기존 가맹점 정기교육 조리 실습에서 나아가 본사와 가맹점 사장님이 뜻 모아 함께하는 나눔이기에 유의미하다”라며, “앞으로도 본도시락은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전국의 가맹점 사장님들과 함께 지역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것이다”라고 말했다.

Facebook url
TAG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