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지, 라멘과 곁들이기 좋은 ‘초이노미’ 신메뉴 출시…사이드, 음료, 세트 메뉴까지 다채로운 구성

보도자료 2024/04/15

멘지, 라멘과 곁들이기 좋은 ‘초이노미’ 신메뉴 출시…

사이드, 음료, 세트 메뉴까지 다채로운 구성

 

- 일본 라멘 전문점 ‘멘지’, 라멘과 어울리는 사이드, 주류, 음료 메뉴 출시

- ‘1인 라멘 혼술 세트’ 비롯해 라멘과 사이드∙주류 구성의 ‘한 잔 세트’도 선봬

 

[2024-04-15] 본아이에프의 일본 라멘 전문점 멘지(MENJi)가 라멘과 함께 즐기기 좋은 저녁 특선 메뉴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저녁 특선 메뉴는 사이드 메뉴, 음료 및 주류 메뉴, 라멘과 사이드∙주류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세트 메뉴까지 3종의 카테고리로 선보인다. ‘라멘 바(RAMAN BAR)’라는 멘지의 브랜드 컨셉에 맞게 신메뉴는 저녁 5시 이후에만 한정 판매된다. 마치 일본 여행에 온 듯한 재미있는 플레이팅이 특징으로 라멘과 잘 어울리는 맛 조합으로 구성됐다.

 

먼저, 사이드 메뉴는 콘소메맛 옥수수 튀김 ‘콘소메프라이’, 도쿄타워 형태의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 ‘어니언도쿄타워’, 닭 날개에 후추를 곁들인 ‘후추 테바나카’, 닭 특수부위(목살∙연골)로 만든 꼬치요리 ‘목살&연골 야끼토리’, 아이스크림에 밤양갱을 곁들여 먹는 ‘밤양갱 아이스크림‘의 6종으로 출시됐다.

 

최근 국내에서도 일본 식문화 트렌드 ‘초이노미(가볍게 한 잔)’가 번지며 위스키∙하이볼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라멘과 가볍게 곁들일 수 있는 주류 및 음료 메뉴도 출시됐다. 신메뉴는 메론향 소다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린 논알콜 음료 ‘메론소다’, 구슬을 터뜨려 먹는 재미가 있는 탄산음료 ‘라무네 소다’, 버번 위스키 베이스에 라무네 소다를 블렌딩해 마시는 ‘아이스캔디츄하이’ 3종이다.

 

라멘과 함께 사이드 및 주류를 곁들일 수 있는 구성의 세트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라멘과 주류로 구성의 ‘1인 라멘 혼술 세트’를 비롯해, 5종의 사이드 메뉴(콘소메프라이, 어니언도쿄타워, 후추 테바나카, 수퍼스위트고구마스틱, 목살&연골 야끼토리) 조합과 라멘∙주류가 함께 구성된 ‘한 잔 세트’까지 총 6종의 세트 메뉴가 출시됐다.

 

본아이에프 김만기 브랜드기획실장은 “최근 저녁과 함께 가볍게 주류를 한 잔 곁들이는 식문화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고객들을 위해 저녁 특선 메뉴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라멘과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 구성을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에게 미식의 재미를 전달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본아이에프의 첫 비한식 브랜드 ‘멘지’는 2018년 망원동에서 시작한 지역 라멘 맛집으로 2022년 본그룹이 인수해 프랜차이즈로 확장했다. 본아이에프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전담 메뉴개발팀을 구성해 신메뉴를 지속 개발 중이며, ‘오감으로 즐기는 라멘 한 그릇’이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인 입맛에 맞는 라멘으로 새로운 미식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Facebook url
TAG
목록으로